추억여행을 다녀왔습니다!

 

레트로 감성 뿜뿜의 추억이 마구 돋는 카페 '디저트부부85'에 다녀왔습니다.

85년생 부부가 운영하는 카페였는데, 디저트를 직접 만들어서 판매하고 있었어요.

 

못난이 삼형제 인형은 어느 집에나 꼭 있었던 아이템이죠!

디디알에 비디오테이프에 옛날로 돌아간 거 같아서 너무 좋았어요.

 

종이학 천마리를 접어서 선물하면 소원이 이루어진다고 열심히 접었던 기억이 나네요 ㅎ

 

내가 어릴땐 주산 학원이 흔했었는데... ㅎ

오랜만에 본 주판이 너무 반갑네요~

 

마이마이~ 정말 가지고 싶었던 1순위 선물이었어요~ ㅎㅎ

016, 017, 011이 뭔지 아시는 분!

'꽃보다 남자'는 진리지!

만화 좀 본다하는 사람들은 다 본~ 명작!!

어릴 때 많이 가지고 놀았던 종이 인형... 정말 추억이 새록새록~

미안해~ 솔직하지 못한 내가~ 세일러문!!!!

삼보컴퓨터.... 586인가?

 

제일 좋아하는 스타크래프트 시디~ 어우 추억 돋는다 돋아!

 

윌리 찾기도 있어서~ 팥빙수 기다리는 동안 열심히 찾았어요!

 

맛있는 디저트와 함께 추억을 되새기며, 어릴 적 이야기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!

 

다 못찾은 윌리 찾으러 다시 가려고요! ㅎㅎㅎ

 

 

추억 여행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낼 수 있는 디저트부부 85 추천합니다!!

+ Recent posts